성남도시개발공사, 탄천종합운동장 CEO 현장 소통 강화 “고객과 만나다”성료 > 사회/교육

본문 바로가기
    • 비 60%
    • 15.0'C
    • 2024.04.20 (토)
  • 로그인
굿뉴스넷

사회/교육

성남도시개발공사, 탄천종합운동장 CEO 현장 소통 강화 “고객과 만나다”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08-17 08:30

본문

undefined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정건기, 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탄천종합운동장은 고객중심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과 만나다 행사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이용 고객의 건의사항 등 전반적인 사안을 청취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여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섬김 경영을 실천하고자 진행되었다.

이 날 장애인 체육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으며, 실무진의 검토를 거쳐 내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사 정건기 사장은 “이용 고객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섬김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과 만나다 행사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체육도서관사업단(탄천종합운동장 등 5개 부서)에서 매월 둘째 주 수요일마다 행사를 개최한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모바일버전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2동 1740-8 두산아파트 상가 305호 | 팩스 : 031)747 - 2747 | 대표전화 : 010-5426-2747
제호:굿뉴스넷 | 발행·편집인 조규상 ㅣ 등록번호 : 경기 아 51070 ㅣ 홈페이지 : www.goodnewsnet.kr| 등록일 | 2014년 9월 26일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대표 이메일 : s2747@hanmail.net
.

Copyrights ⓒ 2014 굿뉴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