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 "굿뉴스넷 창간 6주년 축사"  
굿뉴스넷(www.sngnews.co.kr)   
굿뉴스넷 | 2020.09.14 15:37 |



[굿뉴스넷] 반갑습니다. 성남시의회 의장 윤창근입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인터넷 언론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굿뉴스넷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언론인 여러분의 열정에 항상 고마움을 느낍니다.
기초의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바로 시민을 뜻을 시정에 담아내기 위함입니다.


성남시의회는 지속적인 현장방문과 간담회, 여‧야 간 상생협치 협약체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성남형 뉴딜 제안 특별위원회 구성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의회의 노력이 시민들에게 전해지고,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가장 큰 역할을 해주시는 분들이 바로 지역언론이라고 생각합니다.

굿뉴스넷은 그동안 성남시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전하며 시의회와 시민 간의 소통창구가 되어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올바른 언론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치분권이 우리 사회에 단단히 뿌리내려 시민이 진정한 주인인 성남시가 될 수 있도록 지역언론의 역량을 보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창간 6주년이 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오신 굿뉴스넷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해나갈 굿뉴스넷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