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 허원 의원 2019년 하반기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참석  
굿뉴스넷(www.sngnews.co.kr)   
편집부 | 2019.12.19 19:52 |

undefined

undefined

경제노동위원회
(이하 경제위) 조광주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3), 허원(자유한국당, 비례) 의원이 1219일 수원 라마다호텔 프라자홀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근로자 고용안정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과 고용율을 제고하여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내 3년 이상 소재한 중소기업 가운데 고용증가율, 근무환경, 기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이 선발 대상이다.

 

조광주 위원장은 축사에서 최근 우리나라의 실업자 수가 86 만명에 달할 정도로 일자리 문제가 심각하기에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된 기업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한 개의 일자리는 한 가정을 지탱하는 것임을 모든 사람들이 인지하여 경기도의 일자리 우수기업이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하반기 일자리 우수기업 61개사(신규 45, 연장 16)에게 조광주 위원장과 허원 의원 등이 인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undefined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