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년아, 우리 4차가자!’참여자 25명 모집  
굿뉴스넷(www.sngnews.co.kr)   
편집부 | 2021.02.25 17:53 |

undefined

- 지역주도형 일자리
4차산업 사업장 또는 디지털 직무로 취업 지원

 

성남시(시장 은수미)225일부터 지역주도형 일자리사업의 일환인청년아, 우리 4차가자!’를 통해 취업할 청년 25명을 모집한다.

 

앞서 공개모집을 통하여 드론 업체 디스이즈엔지니어링(), 자율주행 로봇 업체 클로봇, 인공지능 및 챗봇 서비스 업체 아이브릭스 등 관내 우수기업 25개소를 참여 사업장으로 선정하였다.

 

현재 사업장별로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웹 퍼블리셔 등 채용할 청년을 모집 중이며, 39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성남시 외 타지역 거주자라면 근로계약 후 1개월 이내 성남시로 전입해야 하며, 모든 참여자는 참여 기간 성남시에 주민등록을 유지해야 한다.

 

참여 청년은 각 사업장에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채용되어 월 최저 200만원 이상의 임금을 받으며, 성남시로부터 교통비, 직무교육 등을 최장 10개월간 지원받는다.

 

사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성남시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확인하여, 채용을 희망하는 사업장으로 전화 문의 후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성남시 유미열 청년정책과장은“3:1의 경쟁을 거쳐 선발된 우수사업장들이 채용할 청년을 기다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채용 시장이 활기를 띨 수 있도록 구직중인 청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