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세스타병원,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와 지정병원 MOU 협약 맺어

굿뉴스넷 | 2022.04.22 16:19 | | 공감 0 | 비공감 0

‘건강지킴이’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 맺어...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회원 및 가족들의 의료서비스 책임진다.


▲(왼쪽부터)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조규상 회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 지정병원 협약식

[굿뉴스넷]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은 4월 19일 오후, 병원 5층에서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회장 조규상)와 ‘건강지킴이’ 의료서비스 지원 및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오룡 원장, 허동범 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과 조규상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회장, 서경수 사무국장 및 이재문, 이은성 부회장, 김경희, 김종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략히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회원과 그 가족들은 대학병원 외래교수로 이뤄진 연세스타병원 의료진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됐다.

조규상 회장은 “성남 원도심에 대학병원급 최신시설을 갖추고 깔끔한 병원이 있어서 좋다. 실력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연세스타병원과 협약식을 맺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권오룡 원장은 “오늘 협약을 맺어주신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조규상 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현장에서 취재하시느라 고생하시는 기자분들과 그 가족들이 병원을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도록 하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왼쪽부터)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조규상 회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 지정병원 협약식 장면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는 굿뉴스넷, 스포넷뉴스, 뉴스채널S, 성남종합뉴스, 성남리포트, 아트성남문화, 분당판교뉴스, 성남미디어, 성남공감뉴스, 이지뉴스, 성남연합신문, 소셜미디어뉴스 등 12개 언론사로 구성되어 있다.

성남시 신흥동에 위치한 연세스타병원은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질환을 다루는 특화병원으로 모든 의료진이 대학병원 외래교수로 이뤄져 있으며, 특히 무릎 퇴행성관절염과 인공관절 수술, 어깨 통증, 허리디스크 등에 특화된 수술 병원으로 대학병원급 최신 의료시설과 의료진을 갖추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다양하게 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와 연세스타병원 관계자분들이 지정병원 협약식을 마치고 단체시진을 촬영했다.

공감 비공감
굿뉴스넷(http://www.goodnewsnet.kr/)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