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아트센터 후원회,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 기탁  
굿뉴스넷(www.sngnews.co.kr)   
편집부 | 2019.12.18 17:37 |

undefined

후원회의 밤수익금 5백만원, 성남시 저소득층 어린이 위해 기탁

18() 성남시청에서 전달식 진행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 뜻깊은 곳에 쓰이길 기대


성남아트센터 후원회(회장 김진환)가 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마음을 전달했다.

 

성남아트센터 후원회는 18(), 성남시청에서 은수미 성남시장과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 김기영 성남시 교육문화체육국장, 성남아트센터 후원회 김진환 회장(법무법인 새한양 대표 변호사)과 박지향 부회장(() 유엔젤보이스 이사장), 김철주 성남문화재단 공연기획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회의 밤 수익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김진환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장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인 후원회원들의 정성을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성남아트센터와 성남시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후원회원들도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성남아트센터의 성장을 위한 발전기금 조성 및 지원을 목적으로 발족한 성남아트센터 후원회는 현재 66(법인 14, 개인 52)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지난 2013년 성남아트센터 세계악기전시관 건립에 2, 악기은행에 15백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지난해 5월에는 성남아트센터 발전기금을 5천만 원 기부했다.

 

이 외에도 2016년부터 매년 성남문화재단 우수직원 해외연수 비용으로 2백만 원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후원회의 밤 수익금을 성남시에 지정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로비 보수 비용 44백만 원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