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소방서, 장요한 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 공모전 입선  
굿뉴스넷(www.sngnews.co.kr)   
편집부 | 2021.01.08 12:19 |

undefined

성남소방서
(서장 정요안) 단대119안전센터에서 복무 중인 장요한 사회복무요원이 병무청에서 주관한 ‘2020 젊음, 향기로 피어나다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 공모전에서 입선했다.

 

올해 열다섯 번째인 사회복무요원 체험수기 공모는 사회복무 모범사례를 발굴하고, 사회복무요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 등 긍정적인 인식 확산을 위해 2006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는 사업이다.

 

2개 부문(체험수기, 복무현장 사진)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는 총 467편이 접수되어 최우수 1, 우수 3편 등 모두 34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성남소방서에서는 체험수기에서 1명이 입선을 하였다.

 

장요한 사회복무요원은 지난해 1월 성남소방서 단대119안전센터에 배치되어 복무하면서 느낀점들과 코로나로 인한 비일상의 기록 등 재난현장 최전선 소방서의 근무생활을 소방서에서의 6개월이라는 제목으로 응모하여 입선하였다.

 

정요안 성남소방서장은 체험수기 공모전에 응모해 입선한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하고 전역하는 그날까지 안전하게 근무할 것을 당부했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