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온라인 축제로 청소년과 시민 위로”  
굿뉴스넷(www.sngnews.co.kr)   
편집부 | 2020.10.14 13:52 |

undefined

undefined

- 중원청소년수련관
, 청소년어울림마당 7회차 Co로나 세상 편하게 살자 축제 열어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018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청소년 공연의 장을 마련하고,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축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7회차 무대‘Co세편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의 부제이자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Co세편살“COVID-19 세상 편하게 살자라는 의미와협동(Cooperation)”의 합성어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이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자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Co세편살 진로 체험 활동인 랜덤 박스(Random-Box), 청소년 공연, 사회공헌을 위한 프리마켓으로 구성된다.

 

특히, 인기 연예인인 슬리피가 직접 사회를 맡아 시청자들의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며, 행사 중 슬리피와 함께하는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다.

 

이재영 중원청소년수련관장은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시민들이 잘 극복해주시고 있다. 이번 축제가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에게 문화 활동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경기도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지난 62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8회차에 걸쳐 운영하며, 오는 1024일 폐막식을 가질 예정이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