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재향군인회, '제68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굿뉴스넷(www.sngnews.co.kr)   
굿뉴스넷 | 2020.10.14 15:57 |



[굿뉴스넷] 성남시재향군인회(회장 우건식)는 10.13(화) 오후 2시에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에 있는 향군회관 회의실에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창설 '제68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행사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향군 시회 회장단과 이사, 동회장단 등 임원 40여명만 참석한 가운데 권혁성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모범회원에게 본부회장 공로패, 본부회장 표창, 도회장 표창, 경기도의장 표창 등 표창 수여식이 진행 되어서 행사에 참석한 임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우건식 회장은 기념사에서 "성남시재향군인회는 1971년 3월 21일 창립되어 2021년 내년이면 창립 50주년을 맞으며 이사회, 44개동회, 자문위원회, 여성회, 청년회, 그린봉사회, 향악단 등 정회원 19,600여명. 일반회원 134,000여명과 임.직원 320여명의 전국 최우수회의 면모와 활동을 하고 있으며, 금년 2월에는 2020년 전국 최우수회 대통령표창 단체로 선정 상신되어 있다" 고 말했다.

또한 우회장은 "성남시재향군인회는 향군가족은 물론 대민교육 홍보. 현장견학 등 안보활동과 사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성남시가 보훈안보 도시를 지향하는 만큼 성남시재향군인회는 성남시와 협력하고 성남시의회와 협조하여 더 믿음직한 안보환경과 더 아름다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로의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해 왔고 노력하고 있다" 강조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창설 6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국가안보와 향군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우건식 회장님을 비롯한 재향군인회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은시장은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남시 재향군인회에서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3월부터 현재까지 주2~3회 9개 보훈단체 사무실과 향군회관 11개업소, 금광1동 일원 등에 꾸준히 방역활동을 전개해 오셨으며, 매출이 급감한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향군회관 점포 임대료를 20% 인하 하였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내고자 연대하고 배려하는 이러한 활동과 결정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했다.































Copyrights © 2012 www.sngnews.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